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설문조사 공개


[매일일보 김혜나 기자] 2030 미혼남녀 3명 중 2명은 소개팅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개팅 상대 여성에게 식사비를 정확히 절반씩 내자며 3500원을 추가로 송금 받은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여성은 ‘술 마시고 연락할 때’(24.8%), ‘약속일정을 바꿀 때’(18.3%), ‘너무 자주 연락할 때’(15.9%) 등을 이어서 꼽았다. 이어 남성은 ‘약속일정을 바꿀 때’(25.2%), ‘연락에 반응이 없을 때’(18.3%), ‘너무 자주 연락할 때’(14.2%) 등의 순으로 답했다. 26개 소개팅앱의 전체 성비는 남성 eighty four.7%, 여성 15.2%로 남성 비율이 여성에 비해 크게 높았습니다. 미국에서 제작된 글로벌 소개팅 앱 틴더는 설치수가 9.1% 감소했고 국산 소개팅 앱의 양대산맥 위피와 글램도 설치수가 16%가량 감소했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자기 자랑만 늘어놓더라도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태도를 보인다면, 그에 맞는 적절한 리액션과 중간중간 주제에 대한 역질문을 던져 대화의 주도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기타 소개팅 앱이 다양한 앱 내 기능,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과 달리 큐피스트는 글램의 프로덕트가 갖추어야 하는 본질적인 기술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새로운 관계를 열기 위해 마주해야 했던 시간, 공간 그리고 선택지의 제약, 적은 성공률, 상대방에 대해 잘 모른다는 불안감 등을 기술력으로 감축시켜 나가고 있다. 연애 경로와 관련해선 온라인 데이팅앱 또는 커뮤니티를 통해 연애를 시작한 응답자가 14.6%로 나왔다. 온라인에선 외모, 스펙 따지지 않고 편견 없이 자유롭게 서로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 보니 이를 선호하는 대학생들도 점점 늘어나는 분위기다.


‘비 오는 날 소개팅의 단점’으로는 ‘코디가 불편하고 스타일이 망가진다’(64%)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소개팅 취소율이 높아진다’(21%), ‘이동이 불편하다’(10%) 순으로 뒤를 이었다. 채널4 측은 “일반적인 데이트 과정을 뒤집은 ‘역발상 데이트’”라며 “이는 ‘독특한’ 사회적 실험”이라고 프로그램 취지를 밝혔다.


그도 그럴 것이 주인공들은 소개팅 할 때마다 안타까운 탄식을 부르는 서툰 소개팅 스킬을 남발한다. 당신의 소개팅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면 성공 확률 높은 소개팅 기술을 배워보자. 지금부터 서두르면 올해는 여름휴가도 단풍 시즌도 사무치게 외롭지 않아도 된다. 커플 매칭 전문가가 밝히는 성공하는 소개팅 기술을 소개한다.


어색한 침묵이 찾아오는 것이 두려워 계속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다 보면 상대는 데이트가 아닌 면접을 당하고 있다는 부담감에 휩싸일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침묵이 너무 길어지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질문만 넘쳐나는 것은 아닌 적정선의 대화이다. 요즘은 친구를 통해서든, 온라인을 통해서든 소개팅을 통해 커플이 성사되는 경우가 많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소개팅으로 잘 만나는 것 같은데 혹시 본인만 유독 잘 안 되는 것 같다면, 전문가들의 조언을 참고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어 "남편에게 결혼식 5일 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처음 만난 날 나에게 자연스럽게 생일과 태어난 시를 물어 다음 날 궁함을 봤다더라"며 "그런데 궁합이 너무 좋게 나왔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22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법무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 총재는 지난해 10월4일 구속된 뒤로 올해 3월3일까지 모두 265회 접견을 가졌다. 약 5개월 간의 구속기간을 고려하면 하루 평균 변호인 접견 횟수는 1.7회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된다.


해당 앱을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소개팅앱을 사용한 지 일주일 만에 삭제했다”며 소개팅 앱에서의 조건 만남 성행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를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의 연애를 담은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남녀 8명의 출연진이 한 공간에 머물며 커플을 맺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매주 달라지는 출연진의 ‘사랑의 작대기’ 때문에 ‘현우-영주’, ‘도균-현주’ 등 특정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선다방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나와 맞선을 본다.


겨울은 날씨도 춥지만 솔로들의 옆구리를 더욱 시리게 만드는 계절이다. 햇볕이 덜 들면서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해 불안과 외로움이 커지기 때문이다. 김 씨는 "답변이 좀 늦었다고 매칭한 남자분이 대뜸 금전적인 보상을 요구해왔다"면서 "나중에는 부모님에 대한 욕설과 성적인 수치심까지 유발해 현재 정보통신법 위반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했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런 곳을 알고 있다면 어느 정도 센스가 있는 사람일 거라는 생각도 들어요. 다만 미국인 친구한테 물어보니 예전에는 우리처럼 친구가 소개해서 서로 만나고 사귀는 경우는 우리나라보단 덜 했던 것 같습니다. 검정, 회색, 남색보다는 빨강, 핑크, 흰색은 사랑을 부르는 색이라고 해요. 국내 소개팅 앱 시장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산업에 이은 매출 2위 규모다. 국내 비게임 앱 중 매출 1위인 '카카오톡'을 제외하면 2위부터 상위권 랭킹은 전부 데이트앱이 차지하고 있다.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